WorkNC 2017 R2

 WorkNC 2017 R2는 웨이브폼(Waveform)황삭 및 고속가공을 위한 고효율 가공 툴패스와 같이 베로소프트웨어의 최신기술을 사용하며, 2017R2 버전부터는 교육용 버전을 통해 미래에 투자합니다.

더욱 빠르고 안전한 황삭

 WorkNC 2017 R2는 베로소프트웨어의 웨이브폼 황삭이라는 최신 기능을 사용합니다. 속도와 안전성 면에서 현재까지 중 가장 빠르고 안전한 웨이브폼황삭은공구와 장비의 수명을 연장함은 물론, 절삭량을 일정하게 유지하여 표준황삭기술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웨이브폼 황삭은 기존의 황삭 방식을 향상 시킨 것으로, 일정한 소재 제거량을 유지함으로, 공구와 장비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금까지의 황삭보다 빠르고 안전합니다.

 특히 웨이브폼 황삭은 공구의 부하를 고려한 Z스텝을 통해 툴패스 최적화를 실현하며, 이를 통해 가공시간 단축 뿐만 아니라 가공조건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폼 기술은 매우 빠른 속도로 황삭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툴패스 안전성을 제어해야 합니다. 기계상의 실제 가공물과 스톡모델 간에 차이가 있는 경우, 새로운 옵션을 통해 스톡모델 상의 안전한 지검으로 가상의 초기 리드인과 최종 리드아웃을 강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급 툴폼 기술: 가공시간 단축과 최적의 표면조도

 WorkNC 2017 R2 는 시간절감과 표면조도라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새로운 패러럴정삭(Parallel Finishing)툴패스는혁신적인 고급툴폼(Advanced Toolform)기술을 사용하여 고속공구 (고속 가공용 공구)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제의 공구형상에 기반한 툴패스 계산으로 가공시간을 80%까지 단축시키며 최적의 표면조도를 보장합니다..

 평면 정삭 툴패스에는 부드러운 궤적을 보장하고 급격한 각도를 제거하는 래디얼(방사형) 스텝오버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가공시간 단축은 물론, 표면조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대의 안전성  

 WorkNC는 머시닝센터, 공구홀더와 가공환경, 스톡모델 등 전반에 걸쳐 충돌을 감지하는 기능 면에서 오랜 기간동안 표준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WorkNC 2017 R2에서는 충돌 및 제한범위 조건을 체계적으로 계산함으로써 공정의 안전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WorkNC CAD모듈 또한 2017 R2에서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클램핑 시스템이나 가공 셋업과 같은 모든 가공 준비작업이 이제 CAD모듈에서도 가능합니다. 워크존 생성 시 파트를 내보냄과 동시에 완벽한 어셈블리 또한 가공시퀀스로 내보낼 수 있기 때문에 파트와 관련된 어셈블리를 따로 다시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화 및 간편한 가공시퀀스

 2017R2에서는 툴패스를 프로그래밍시 단계별로 안내를 제공하도록 가공시퀀스 과정을 향상시켰습니다. 가공시퀀스는 뷰,커브, 포인트 등 워크존 내에서 누락될 수 있는 데이터들을 사용자에게 알려줌으로 즉각적인 수정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WorkNC 교육용 버전을 통한 미래 투자

 WorkNC 2017 R2는 미래의 사용자를위한 자체의 교육용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WorkNC for Education은 학생들에게 기술을 익혀 모든 최신 CAM가공기술에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학생용 에디션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