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지원 및 서비스

세스쿠와는 세계적인 CAD/CAM 소프트웨어 WorkNC의 개발사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고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축적해온 수 많은 경험과 노하우,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고급 인력 보유 및 지속적인 제품을,
기술 지원 / 교육 / 컨설턴트로 세분화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ips and Tricks

유지 보수 계약

연간 유지 보수 계약으로  WorkNC의 최신 기술과 정보를 수시로 업데이트하고, 공인 엔지니어의 온/오프라인 기술 지원 및 서비스로 더욱 안정되고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운용하세요.

Request Support Icon

교육 프로그램

WorkNC 교육 프로그램은 단기간의 교육으로 CAM 입문부터 실무 교육까지, 고객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춘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제공됩니다.

Training ICon

컨설턴트 업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최신 기술과 오랜시간 쌓아올린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유지 및 향상시키기 위해 세스쿠와의 스탭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폭넓은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nline Help Icon

기술 지원 로그인

기술 지원 로그인 페이지는 WorkNC 유지 보수 계약 고객 전용 페이지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사용자 ID와 암호가 필요합니다

 
Latest Release Icon

기술 지원 요청

고객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여기서 고객 지원팀에게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Case Studies Icon

WorkNC 블로그 (영문)

Vero Software의 최신 소식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현황,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ystem Requirements Icon

시스템 요구 사양

최신 WorkNC 를 실행하기 위한 최적의 하드웨어 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