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NC 기술 지원 페이지 (고객전용 페이지)

이 페이지는 현재 WorkNC 유지 보수 계약 이 체결된 WorkNC 고객님 전용 페이지입니다.
 
WorkNC 기술 지원 페이지를 사용하시려면 [고객 아이디] / [비밀번호] 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유지 보수 계약을 맺으셨지만 [고객 아이디] / [비밀번호] 를 발급받지 않은 고객님께서는 주식회사 세스쿠와로 문의 바랍니다.
 
WorkNC 기술 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
  • 버전 업 및 기능 강화 등 업그레이드와 관계된 정보.
  • 웹상에서의 모듈 다운로드.
  • 최신 기술 정보 제공.
  • 이메일 뉴스 레터.
  • 트레이닝 가이드 및 튜토리얼
WorkNC 기술 지원 페이지에 접속하시려면 여기 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유지 보수 계약을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주식회사 세스쿠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식회사 세스쿠와의 다이렉트 고객이 아니신 고객님께서는 계약하신 판매대리점에 직접 문의 바랍니다.

기술 지원 페이지를 사용하실 경우, 쿠키 설정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