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o Software가 Hexagon AB와 합병하였습니다.

지난 2014년 7월 21일, 세계적인 설계ㆍ제조ㆍ시각화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Hexagon AB (이하, 헥사곤 NASDAQ OMX Stockholm : HEXA B - www.hexagon.com) 는 세계적인 CAM 소프트웨어 그룹 Vero Software(이하, 베로 소프트웨어)와의 합병을 발표하였습니다.

베로 소프트웨어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강력한 브랜드와 높은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전 세계 CAM 시장을 이끌고 있는 CAD/CAM/CAE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제공 기업으로서, 광범위한 산업군에 높은 품질과 뛰어난 생산성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로 소프트웨어가 보유중인 대표 브랜드에는  Alphacam, Cabinet Vision, Edgecam, Radan, SURFCAM, VISI, 그리고 WorkNC등이 있으며,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일본, 미국, 브라질, 네덜란드, 중국, 한국, 스페인 및 인도 등의 현지 법인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 및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합병으로 헥사곤에서 새롭게 선보인 MMS (측정 관리 소프트웨어)에 세계 최고의 CAM (생산 관리 소프트웨어)을 접목시킴으로서 제품의 적용 범위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품질관리 데이터 제공 중에 발생하는 한계를 극복할 수 있어 소프트웨어 품질 및 기술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헥사곤의 Ola Rollén 회장은 이번 베로 소프트웨어와의 합병에 대해 “제조 소프트웨어 솔루션과의 독특한 조합으로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경험과 지식 그리고 기술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수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 사의 기술을 융합하여 제조 생산 공정 전반에 걸친 모든 솔루션을 지원할 것입니다.”

베로 소프트웨어의 CEO 인 Richard Smith는 “ 수 년간의 노력 끝에 베로 소프트웨어는 세계 1위의 CAM 소프트웨어 그룹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헥사곤은 40여 개국에 14,000 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약 3,276 억 원 (1 유로 = 136.5 원 환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며, 헥사곤의 규모와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은 미래 비즈니스의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

베로 소프트웨어는 2014년 8월 (법적 승인절차를 따라) 합병 절차가 마무리될 것이며 헥사곤의 수익 증진에 긍정적으로 공헌하게 될 것입니다. Vero Software의 2013년 매출은 약 8천만 유로입니다.

 

이전 페이지  |  다음